인기프로그램 윤식당의 스핀오프인 서진이네는 이서진이 출연한다.
촬영지 장소 위치는 멕시코 바깔라르이며서 한식을 제공하는 지니스 키친의 리더가 됩니다. 또 다른 출연진으로는 정유미 , 박서준 , 최우식, 김태형 도 이서진과 동행해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도 지니스 키친의 새 멤버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방송이 되고나서 알고보니 뷔가 이서진을 어지럽게 만들었다는 사실?
1. 서진이네 멤버들은 워낙 친해서 같이 일하는 게 너무 편합니다.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은 이미 우가팸으로 잘 알려진 친구들 입니다. 이들은 함께 시간을 자주 보내는 프로그램이 또 다른 의미로 반가웠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들 우가패밀리들은 예능 활동을 하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서진이네는 다 처음 만나는 게 아니다. 이미 서로 아는 사이라 친해질 시간이 필요 없다. 친한 사이로 시작한 행사라 일이 힘들어도 챙겨주는 느낌이 든다. 서로 좋아한다"고 박서준은 말했습니다.
최우식은 "쉬는 시간에도 에너지가 넘친다. 카메라 앞에서는 좀 더 여유롭게 하기 위해 일상처럼 지내기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뷔는 형들 과 작업하는 게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성격은 달라도 가족처럼 느껴진다며 절친 케미를 예상하게 만들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느낀 것 같다. 오랜 시간 함께 살아왔기 때문에 성격은 달라도 가족 같다. 여기도 다 다르지만 가족 같다"고 뷔는 또 말했습니다.
최우식은 "0점부터 100점까지 100점 만점을 주겠다. 부족한 게 없는 것 같다"고 이들의 케미스트리 에 감탄했습니다.
2. 정유미의 서진이네 팀의 활약상은 윤스테이에게 지지 않았습니다
김태형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과 윤스테이 에서 함께 일한 정유미도 지니스 키친에서 일하는 방식이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음식을 준비할 때 그렇습니다.
여배우 정유미는 또 "메뉴가 다르고, 요리를 준비하는 것부터 뷔가 팀에 새로 추가되는 것까지 모든 것이 다른 역동성을 만들어 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3. 방탄소년단 뷔(본명 김태형)는 이서진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팀장이 된 이서진이 힘들었던 점을 털어놨습니다. 이서진 역시 막내라인인 뷔와 최우식이 자신을 힘들게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어려운 일이 많아요. 손님이 없을 때, 너무 바쁠 때, 직원들이 말을 안 들어주면 힘들죠. 뷔는 계속 휴식을 요구하고 우식이는 계속해서 힘들어 하고..."고 결국 이서진을 화나게 한것 같습니다.
스타들이 방송을 하고 돈을 번다는건 스트레스의 연속인것 같지만 일반 직장인들 몇배 이상으로 많이 돈 받으니깐 참고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__)
4. 서진이네 식당에서 김태형의 활약에 놀란 최우식
최우식은 한때 윤스테이의 막내였습니다. 하지만 이 그의 막내 자리는 서진이네 식당에서는 뷔로 대체됐습니다. 그럼에도 우식은 이 새로운 막내의 활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우식은 "뷔에게 과제를 주면 최선을 다한다. 새로운 모습이 보인다. 아주 어리고 동생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기대 이상이었다"고 칭찬했습니다.
5. 초반 우울, 박서준·정유미 힘들었다고 고백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 셰프로 나선 박서준과 정유미는 이전보다 난이도가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박서준은 “손님이 없을 때 많이 아쉽다."고 합니다.
그는 "쉬운 건 숨쉬는 것뿐이다. 손님이 없을 때는 힘들다. 모든 것을 제대로 준비했는데도 손님이 안 오면 서운하다. 솔직히 사람 많은 곳에서 바쁘게 일하는 게 훨씬 즐겁다"고 말했습니다.
박서준은 처음으로 식당을 열었을 때 최선을 다하고 싶었기 때문에 부담감도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셰프로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프랜차이즈 매장 등 다양한 곳에서 음식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사실 어렵기도 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지 않으려는 의지도 있어야 합니다.
박서준은 "오픈이 너무 어려웠다. 많이 팔리지 않았다. 준비한 재료를 다 써보고 싶었다.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정유미는 김밥 만들기가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김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만드는 게 어려운 줄 몰랐어요. 최선을 다했어요. 김밥을 잘 만들기 위해 먼저 열심히 연습했어요. (오픈날) 많이 떨려서 많이 헤맸어요."이라고 인정했습니다.
6. 뷔가 술을 좋아합니다
서진이네에 입사한 지 얼마 안 된 김태형이 자신도 퇴근 후 갑자기 술이 좋아졌다고 고백했습니다. 사실 이 방탄소년단 멤버는 원래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또 김태형은 "술은 거의 안 마신다. 그런데 식당 일을 하다 보니 술이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이렇게 술을 마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가 가장 즐거웠다"고 말했습니다.
우가팸의 맏형인 박서준은 요리를 정말 잘하고 어려운 요리도 잘 하는 그는 총지배인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최우식도 뷔와 함께 지니의 부엌 막내 라인에 합류했습니다. 그래서 견습생 최인턴 최우식은 아직 신입이라 승진이 안 되는 인턴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7. 서진이네 촬영지 촬영장소 위치는 어디?
서진이네 촬영지는 멕시코는 바깔라르 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 촬영장소는 멕시코 칸쿤에서 버스 및 대중교통으로 5시간이나 되는 먼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진이네 식당 위치는 사실 처음부터 식당이 아닌 호텔이었다고 합니다.
이곳 멕시코 호텔은 'hotel Diosa del Agua Bacalar' 입니다.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이서진 : 사장
정유미 : 이사
박서준 : 부장
최우식 : 인턴
김태형 : 인턴
이제 서진이네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