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갈때 숙박문제를 에어비앤비로 해결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다가보면 예약 취소에 관한 수수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와 숙소를 이용하는 게스트 이 둘을 중개만 하는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예약 취소에 관한 문제가 발생했을대는 호스트의 재량으로
100% 환불에 동의만 한다면 바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취소에 관한 사유가 호스트에게 있는 경우,
호스트는 약 50달러의 패널티를 지불해야하며 게스트에게 전액환불을 제공하여야만 하죠.
또, 만약 게스트가 코로나19와 같은 이유로 인해 여행에 차질이 생기게 된다면
에어비앤비 고객센터를 통해 이를 입증하여 100%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다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만약, 숙박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도움말로 들어가 "에어비앤비 중재요청"을 통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부당한 사유가 있다면 사진이나 메세지 등을 확보한 뒤 중재요청을 한다면 대부분 쉽게 해결이 되죠.
아래는 에어비앤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국내번호 : 080-822-0230 (수신자부담)
해외번호 : 02-6022-2499 (발신자부담)
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국내의 경우 한국인이 응대를 하기 때문에 쉽게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한국어 통화 가능시간 : AM 8시 ~ PM
하지만 그 밖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일이 생긴다면 해외번호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번호는 24시간 전화가 가능하니 해외쪽으로 전화를 걸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의 의사소통이 힘들지만 상담원이 번역기를 사용하여 최대한 소통을 하시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