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N7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더 뉴 아반떼 공개

잇쯔 2023. 2. 28. 16:30
반응형

드디어 공개된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더뷰아반떼

예상했던 것 처럼 완벽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CN7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에서 더 예쁘게 다듬어진 페리 모델

기존 모델도 꽤 만족스러운 모습이였는데요

신형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프론트 디자인은 날카롭고 세련된 모습으로 리모델링 되었어요

아래쪽으로 시선을 내려보면 범퍼 디자인도 더욱 스포티한 모습이죠?

 

화려한 캐릭터 라인이 특징인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삼각형 모양 패턴이 아반떼를 더욱 역동적인 모습으로 보여지는 디자인

아반떼 페리 휠 디자인도 변경된게 한눈에 들어오죠? ^^

반면에 테일램프 디자인 변화가 크지 않은 느낌인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리어디퓨저 디자인이 매력포인트! 투톤으로 들어가니까 이 느낌이 또 엄청 좋은데요 ^^

실물로 보면 더 예쁠꺼 같아서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CN7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에서도 친환경 소재가 적용되었다는 사실

세이지 그린 컬러가 들어간 인테리어

시트에 AVANTE 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는 모습도 이색적이네요

2020년 CN7 아반떼 출시 이후에 신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3년 만에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준중형 세단에서 판매량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아반떼 페리 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